• 조상의 애국,애족의 민족정기를 계승하는
    독립유공애국지사유족회

언론/보도자료

대한민국 독립운동 애국지사 유족회에 관심! '그 후손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사진=독립운동 애국지사 유족회 회장 박동규 

 

독립운동 애국지사 유족회 (회장. 박 동규 http://www.815korea.co.kr)는 조상의 애국 애족의 민족정기를 계승하는 단체로서 경기도 부천시 상동 452-4 양지플라자 2층 (대표전화. 010-8952-9008)에 위치해 있습니다.

 

독립유공 애국지사 유족회는 독립유공자의 후손을 위한 생활안정과 복지향상을 위하는 단체입니다.

 

독립운동가들은 일제에 항거하여 몸과 마음을 바친 대한민국을 광복의 나라로서 우뚝 설수 있도록 희생의 삶을 사셨던 고귀한분 입니다.

 

하지만, 그들의 후손들은 못 먹고 못 배우고 그야말로 형용 할수 없을 만큼 어려운 환경 속에서 쫓기는 삶을 살아왔습니다.

 

우리의 조국은 그들에게 응분의 예우를 해야함에도 제대로 못하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이제라도 우리 정부와 단체, 모든국민은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을 가져야 할때 입니다.

 

독립유공 애국지사 유족회는 독립유공자 1인에게만 인정되는 수권자가 아니라도 모든 유공자 후손이 될 수있습니다. 그 후손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허윤수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